본문 바로가기

it

인공지능과 딥러닝 #o

[딥러닝①] 인공지능과 딥러닝 빅데이터 안고 부활하다 | 왜 딥러닝인가 | 한상기 소셜컴퓨팅연구소 대표

[딥러닝②] 상상 속 기계가 스스로 학습 기계로 | 인공지능과 딥러닝의 역사 | 정상근 SK텔레콤 미래기술원 연구원

[딥러닝③] 폭넓은 관심과 남다른 통찰로 딥러닝 시대 열어 | 딥러닝의 발전을 이끈 사람들 | 이동윤 LG CNS 연구원

[딥러닝④] 진화하는 머신러닝 알고리즘 점점 더 ‘사람처럼’ | 다양한 머신러닝 알고리즘 | 최재식 울산과학기술대 교수

[딥러닝⑤] 사람 알아보고 말 알아듣고…알아서 학습 | 딥러닝과 인공지능의 활용 | 김진형 SW정책연구소장, 김인중 한동…

[딥러닝⑥] 일자리 둘러싼 인간과 컴퓨터의 생존경쟁 | 인공지능의 사회 이슈들 | 도강호 기자

[딥러닝⑦] 멀리 보고 황금알 낳을 거위를 키워라 | 딥러닝 기술개발 조건 | 강동식 기자

[딥러닝⑧] 글로벌 기업의 딥러닝 전략 | 구글, IBM, 페이스북, 애플 등 치열해지는 주도권 경쟁 | 최현숙 기자

[딥러닝⑧-1] 사람의 뇌에 ‘구글’을 이식하다 | 글로벌 기업 전략·구글 | 최현숙 기자

[딥러닝⑧-2] MS의 새 승부수, 인공지능 비서 ‘코타나’ | 글로벌 기업 전략·마이크로소프트 | 도강호 기자

[딥러닝⑧-3] 사진 속 얼굴, 사람처럼 맞춘다 | 글로벌 기업 전략·페이스북 | 조아름 인턴기자

[딥러닝⑧-4] 왓슨·시냅스 칩으로 ‘인공두뇌’ 완성 | 글로벌 기업 전략·IBM | 최현숙 기자

[딥러닝⑧-5] 개인비서 시대 연 ‘시리’ 제2 도약 할까 | 글로벌 기업 전략·애플 | 임혜지 인턴기자

[딥러닝⑧-6] 관심·돈·사람…딥러닝을 위한 모든 것을 갖췄다 | 글로벌 기업 전략·중국기업들 | 강동식 기자

[딥러닝⑨] 9회 말 역전 만루홈런 꿈꾼다 | 국내 기업의 딥러닝 전략 | 강동식 기자

[딥러닝⑨-1] 앞선 딥러닝 적용…검색품질 개선 최종 목표 | 국내 AI 대표주자들-네이버 | 도강호 기자

[딥러닝⑨-2] 딥러닝으로 무명 스타트업서 글로벌 루키 도약 | 국내 AI 대표주자들-클디 | 조은아 기자

[딥러닝⑨-3] 최적의 머신러닝으로 숨은 가치 찾는다 | 국내 AI 대표주자들-솔리드웨어 | 도강호 기자

[딥러닝⑨-4] 앞선 음성인식 기술, 영상으로 확장 | 국내 AI 대표주자들-다음카카오 | 도강호 기자

[딥러닝⑨-5] 전문가 수준 인공두뇌 개발 목표 | 국내 AI 대표주자들-ETRI | 도강호 기자